도박 혐의로 처벌받은 MLB 호버그 심판, 소송 중 항소
도박 혐의로 처벌받은 MLB 호버그 심판, 소송 중 항소
Blog Article
이번 조사는 큰 놀라움으로 다가옵니다. 호베르그는 리그에서 가장 존경받는 심판 중 한 명입니다. Umpscorecards.com 는 MLB 심판들의 경기력을 추적하는 웹사이트로, 호베르그에게 2022년 월드시리즈 경기에서 만점을 안겨주었습니다.
호버그는 당연히 이러한 주장에 불쾌감을 표합니다. 리그는 아직 심판이 실제로 어떤 혐의를 받고 있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MLB는 항소 절차가 진행될 때까지 호버그를 경기에 출전시키지 않고 있지만, 도박과 관련된 MLB의 문제를 고려할 때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양측 모두 이 문제를 바로잡고 싶어 할 것입니다.
호버그, 도박 부정행위 사건으로 또 다른 사건 발생
2024 MLB 시즌을 앞두고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가 도박 혐의로 조사를 받았습니다. 알고 보니 오타니의 은행 계좌에서 실제로 그의 통역사인 미즈하라 이페이가 훔친 것이었습니다. 미즈하라는 탈세와 은행 사기 혐의로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는 10월 25일에 선고를 받으면 최대 33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룰라벳
6월 4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투쿠피타 마르카노는 팀에 베팅한 혐의로 MLB에서 유죄 판결을 받아 야구 선수 생활이 무기한 금지되었습니다. 다른 4명의 선수는 1년간 출전 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NBA에서 토론토 랩터스의 존타이 포터는 토론토 경기에서 소품 베팅으로 평생 출전 금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포터는 NBA 베팅 사이트에서 포터의 언더 소품에 많은 돈이 들어오는 동안 단 3분의 경기만 뛰고 몸이 아프다고 주장했습니다.
모든 리그가 이 상황을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메이저리그와 스포츠북의 관계가 커지면서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